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가 개발한 세기말 온라인 액션 RPG ‘소울워커’가 스텔라의 승급 시스템을 소개하는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스텔라는 기타를 무기로 사용하는 어린 소녀로 귀여우면서도 슬픔을 간직하고 있는 독특한 설정으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이번 승급은 하루, 릴리, 어윈에 이어 4번째로 진행되는 업데이트로 승급에 성공 하면 외형의 변화와 함께 신규 승급 스킬 획득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의 스텔라를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오픈된 티저 페이지에서는 신규 승급 스킬 6종과 신규 서브 웨폰 ‘울브즈팬텀’의 모습을 영상을 통해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정식 업데이트는 오는 28일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스텔라를 선택해 플레이 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경험치를 100%추가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많은 분들이 기다려 주셨던 스텔라의 승급 업데이트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승급을 통해 화려하게 변신한 스텔라의 새로운 매력에 모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울워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