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하고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검은사막'이 22일,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용자 커뮤니티 활성화의 일환으로 준비된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 대장이 각 길드원에게 길드 자금 사용 권한을 제공해 길드 상점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동시에 길드 상점에 고등급의 강력한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등 길드 활동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함께 성장하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길드원들은 길드 상점을 통해 길드 전용 회복제나 단련 능력치를 비약적으로 상승시켜주는 주스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으며, 여기에 ‘붉은 군왕’ 액세서리 등이 추가됨으로써 보다 빠른 성장과 게임 플레이 전반의 이용 편의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검은사막'은 앞으로도 길드 전용 아이템을 계속해서 추가하는 등 길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강화 및 개선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23일부터 크론석, 기억의 파편, 고급 액세서리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접속 보상 이벤트가 시작되며, 지식 획득 이벤트 ‘칼페온 신성대학, 신입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공헌도 경험치와 각종 생태 수제 책장 등을 선택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길드 지원 혜택 확장 업데이트와 기타 이벤트 세부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한국 오픈베타서비스를 시작해 북미, 유럽, 일본, 러시아, 대만 등 세계 각 지역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론칭 이래 꾸준한 클라이언트 용량 및 사양 최적화를 통해 노트북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할 만큼의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