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 인기 SNG(소셜네트워크게임) ‘타이니팜’이 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타이니팜 전세계 유저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신규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최초 접속 시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에이미의 웰컴 선물’ 이벤트를 실시하며, 14일간의 접속 일수에 따라 ‘벨’, ‘왕관’, ‘보석빛 타이니알’ 등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신규 유저가 미션 수행 후 기존 유저를 선택하면 푸짐한 선물을 함께 받아볼 수 있는 협동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밖에도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해 한시적으로 등장했던 동물들을 다시 한 번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전설 동물인 ‘새싹 창공의 사자’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마련돼 유저들의 수집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타이니팜’은 1,000여 종이 넘는 귀엽고 다채로운 동물을 수집해 자신만의 농장을 꾸미는 SNG로, 지난 2011년 출시한 이후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타이니팜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