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이벤트 서버 운영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웹젠은 13일 ‘뮤 온라인 스피드 서버 시즌 4’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어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 참가자 전원에게 풍부한 보상을 제공하는 기념 이벤트 내용을 안내했다.

웹젠은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정복자의 날개’,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엔젤 방어구 풀세트’ 등 고급 장비를 지급해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을 돕는다. 단, 해당 아이템은 스피드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는 캐릭터를 최대 700레벨까지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이벤트 서버로 정식 서버에 비해 경험치는 3배 이상, 아이템 획득 확률은 10배로 높게 조정되어 있다. 해당 서버는 2월 22일부터 3월 29일까지 5주간 운영된다.

웹젠은 회원들이 스피드 서버에서 캐릭터를 육성해 정식 서버로 이전할 경우 특정 레벨에 따라 직업별 무기와 세트 방어구를 지급한다. 캐릭터 최고 레벨인 700레벨을 달성하면 귀속 아이템인 ‘+11 3차 날개, 행운’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스피드 서버 오픈과 동시에 타임어택, 게릴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웹젠은 3월 8일까지 신규 및 복귀 회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13일 이후 ‘뮤 레드’나 ‘뮤 블루’에 가입한 신규 회원과 1월 한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회원에게 ‘정액권/비약 3일 패키지’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올해로 출시 17주년을 맞은 ‘뮤 온라인’은 지난 1월에도 ‘황금 강아지 소환 이벤트’와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꾸준한 콘텐츠와 소통으로 사랑 받으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웹젠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의 ‘스피드 서버 시즌 4’ 내용과 기념 이벤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