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의 성인전용 액션RPG ‘FOX(Flame of Xenocide)’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그랜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FOX’는 다양한 성인 전용 콘텐츠로 무장하고 강렬한 하드코어 액션을 선사하는 성인 전용 액션 RPG이다.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한 차원 높은 단계의 섹시 컨셉 코스튬과 여러 콘텐츠를 통해 성인들만 보고 느낄 수 있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총검을 사용하는 루시, 고르곤을 다루는 네아, 세 자루의 검을 자유롭게 다루는 카이 3종의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택하고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타입으로 나뉘고 이용자의 캐릭터를 든든하게 서포트하는 드론을 활용해서 검열 없는 화끈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기본 스킬과 그에 연계되는 스킬의 조합, 패시브 스킬에 스킬 포인트를 투자하거나 다양한 드론 및 스킬의 조합을 통해 같은 캐릭터라도 차별화된 능력치와 속성을 발휘하게 할 수 있는 점도 ‘FOX’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요소이다.
 
프리 오픈을 통해 성인 이용자 층에게 크게 어필한 ‘FOX’는 구글,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마켓의 인기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설 연휴를 앞두고 그랜드 오픈을 진행하는 만큼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올해가 무술년 개의 해인 만큼 이를 기념하여 개의 모습과 유사한 드론이 몬스터로 등장하는 설 이벤트 ‘개던전’과 설날 맞이 설빔 코스튬도 준비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지난주에 프리 오픈한 FOX가 드디어 그랜드 오픈까지 진행하게 되었다. 이미 기대 이상으로 많은 이용자분들께서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있는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번에 그랜드 오픈 이후 사전 예약 및 카페 가입달성 보상 지급과 설 연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풍성한 설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