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2-1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964주소복사

컴투스 인기 게임 4종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사의 모바일 게임 4종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스타’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소울시커’ 등 컴투스의 대표 스포츠 게임 및 RPG 등에서 초콜릿?하트?사탕 등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반영한 다채로운 소재를 활용해 펼쳐진다.

먼저 컴투스 RPG ‘소울시커’는 오는 1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달콤한 발렌타인데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플레이에 필요한 열쇠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루비, 다이아 등을 비롯해 초월 재료?룬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하트도 선물 받을 수 있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스킨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이 열리는 시공의 틈과 스토리모드를 플레이하고 얻은 스카우트 포인트로 특별 스킨인 ‘발렌타인 필’과 5~6성 선수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기념 혜택은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진행된다. 3D 골프게임 ‘골프스타’는 오는 14일까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행운의 초콜릿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개의 초콜릿 중 마음에 드는 초콜릿을 고르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선택한 초콜릿에 따라 최대 100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다.

리얼 낚시게임 ‘낚시의 신’ 또한 오는 18일까지 초콜릿을 직접 선물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공식카페를 통해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초콜릿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정판 3호줄을, 추첨을 통해 초콜릿 케이크 등을 선물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며 컴투스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