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특별 레어 에그인 ‘설날 에그’가 등장한다. ‘신전의 영양신 카미무스비’를 포함한 총 3종의 신규 몬스터가 추가됐으며, 같은 기간 중 랭크 50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랭크50 설날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신규 몬스터를 포함한 설날 에그 대상 몬스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구경하는 야월신 츠쿠요미’의 궁극진화와 일부 몬스터가 ‘파워 업!’되었으며 기간 한정으로 등장하는 ‘설 명절 던전’에는 ‘행운의 수호신 메제도라’, ‘가야금의 검은 연주신 산달폰’ 등이 랜덤 하게 등장한다.

이를 쓰러뜨리면 무조건 드롭되는 등 게임의 재미 또한 한층 강화됐다.

이와 함께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단 한번 클리어 가능한 스페셜 던전 ‘설날 챌린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해

당 던전은 ‘1’과 ‘2’ 두 가지 종류가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엄선! 잠재 킬러 에그’와 ‘설날 에그’를 획득할 수 있다.

게다가 13일까지 개방되어 있는 고난이도 던전인 ‘초 극한 북유럽신 러시!’의 파멸급에서 ‘잠재 타마도라☆스킬 지연 내성’이 반드시 출현하며, 쓰러뜨릴 경우 반드시 드롭된다.

이외에도 오는 18일까지 민족의 명절 설날을 기념하여 다양한 스페셜 던전이 개방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 에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