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신규 클래스 ‘네미시스’와 새 리더 ‘유안’을 추가한 제 7탄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카드팩이 출시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들의 폭풍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최대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로그인 보상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랭킹전에서 일정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대전 승리 시, 한정 아이템 루나 뒷면과 칭호 등을 추가 제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섀도우버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섀도우버스’는 작년 한국과 북미, 유럽, 일본, 대만 지역의 최강자를 겨루는 세계대회 ‘RAGE Shadowverse World Grand Prix’를 개최했으며, 올해 모바일게임 최고 수준인 USD 1,000,000 에 달하는 상금 규모의 모바일 e스포츠를 계획, 시장 확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