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2-0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929주소복사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결혼 시스템 및 신규 캐릭터 추가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직업인 ‘남자 치유사’와 함께 ‘결혼 시스템’을 추가 했다. 이용자는 결혼 시스템을 통해 결혼 조건에 맞춰 청혼, 약혼, 꽃가마 행진, 결혼식 활성화 등을 진행할 수 있다. 결혼식은 친구 혹은 문파원도 하객으로 입장하여 화려한 불꽃놀이와 특수효과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매주 1회만 진행할 수 있는 ‘인연임무’도 만나볼 수 있다. ‘인연임무’는 캐릭터 60레벨의 남녀가 2인 파티를 맺은 후 인연 소선군과, 개구쟁이 총 두 가지의 임무 중 한 가지에 참여해 가시, 장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이와 함께 진품을 주고 받는 시스템이 추가 되어 친구와 진귀한 아이템을 주고 받으며 애정을 쌓아 나갈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모티콘 ‘청혼’이 활성화 되고, 상점도 새롭게 업데이트 되면서 코스튬에는 겨울연가 의상, 겨울연가 모자, 솔로 모자가 추가되고, 탈것 시스템에는 병아리 마차가 추가된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광활한 오픈필드에서 경험하는 화려한 액션스킬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RPG이다. 최고의 문파가 되기 위한 대규모 PVP 전투와 결혼, 사제 시스템, 인연 시스템, 낚시 등의 다양한 소셜 콘텐츠까지 갖췄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더욱 끈끈한 애정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다수 추가했다.”라며, “결혼식과 인연임무, 진품증정과 같은 신규 콘텐츠를 즐기면서 행복한 기운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이용자분들을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