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왓 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한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야생의 땅: 듀랑고(Durango: Wild Lands)’가 출시 2주 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월 25일 국내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출시된 ‘야생의 땅: 듀랑고’는 출시 직후 양대마켓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꾸준한 신규 유저 유입으로 2주만에 누적 다운로드 330만 건을 넘겼다. 

또한, 게임 시작 시 튜토리얼을 거쳐야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게임 특성에도 불구하고 캐릭터 생성수는 520만 개에 달해 높은 참여율을 나타냈다. 

게임에 참여한 유저들은 ▲ 공룡과 공존하며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게임 콘셉트 ▲ 스스로 제작할 수 있는 무궁무진한 아이템 ▲ 자신만의 사유지를 꾸며나가는 즐거움 등 ‘야생의 땅: 듀랑고’만의 새로운 콘텐츠에 호평했다. 

넥슨은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이어나가는 한편,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길 거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야생의 땅: 듀랑고’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듀랑고 아카이브’ 페이지 및 브랜드사이트,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