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의 정규력 ‘매머드의 해(Year of the Mammoth)’의 마지막을 장식할 ‘카드 팩 퀘스트’ 이벤트를 2일부터 15일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로 즐거움을 선사한 ‘매머드의 해’의 성공을 기념하고 이를 지원해준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파격적으로 기획됐다.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기간동안 하스스톤 게임에 접속하여 일일 퀘스트 완료를 통해 참가를 할 수 있으며, 각 Battle.net 계정당 하루 1회,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14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블리자드는 추첨을 통해 50,000명의 플레이어들에게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 각각의 카드 팩 1개씩, 총 3개의 카드 팩이 포함된 ‘매머드 카드 팩’을, 1,000명의 플레이어들에게는  ‘매머드 카드 팩’ 10개,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대상 당첨자 1명에게는 ‘매머드의 해’에 출시된 3개의 확장팩 카드 팩 총 3,000개 (확장팩별 카드 팩 1,000개씩)라는 ‘매머드급’ 수량의 카드 팩과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확장팩을 통해 블리자드의 인턴 사원으로 우여곡절을 겪은 리치 왕(Lich King)의 투구와 하스스톤 의류 선물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총 30개의 카드 팩으로 구성된 ‘매머드 묶음 상품’의 경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아도 10.2 업데이트부터 한정 기간동안 게임 내 상점을 통해 Battle.net 계정당 1개씩 20,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하스스톤 ‘카드 팩 퀘스트’ 이벤트에 대한 규정이나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관련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매머드의 해’를 통해 지난 2017년 4월 ‘운고로를 향한 여정(Journey to Un’Goro™)’을 시작으로, 8월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 그리고 12월 ‘코볼트와 지하 미궁(Kobolds & Catacombs™)’까지 총 3개의 확장팩을 선보였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은 고전 판타지 던전 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아, 성가신 악당 코볼트와 이들이 파 놓은 방대한 지하 동굴을 탐험하며 온갖 종류의 사악하고 위험한 괴물들을 상대하고, 휘황찬란한 보물을 발견한다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코볼트와 지하 미궁을 통해 게임에는 135장의 새로운 카드는 물론, 싱글 플레이어 모드 ‘미궁 탐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돼 전세계 게이머들의 호응을 얻고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