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806주소복사

도미네이션즈, 창의적 수비 전략 수립 돕는 '클레이모어' 등 추가

넥슨(대표 이정헌)은 31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무역을 가능하게 하는 도구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레이모어’, ‘트립와이어’ 및 ‘유인용 함정’을 추가했다. 신규 함정은 각자 고유의 특징을 갖고 있어, 창의적인 수비 전략 수립을 돕는다. ‘트립와이어’는 적군이 인접할 경우 강화된 아군 병력을 임시로 투입해 방심한 적군의 허를 찌르고, ‘유인용 함정’은 침공하는 적군을 유인해 적의 화력 분산을 유도한다.

새로운 항구 ‘핼리펙스’, ‘멜버른’, ‘인천’, ‘카라치’ 및 ‘리우데자네이루’도 업데이트했다. ‘항구’에 ‘원정’을 보내 자원과 고유 병력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항구들은 ‘조선소’를 레벨 9로 업그레이드해야 접근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시대’부터 ‘냉전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 8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미네이션즈’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