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3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801주소복사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스페셜 소환수 '리리스' 추가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31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페셜 소환수 ▶성장의 가호 시스템 ▶스페셜 상점 등 신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신규 스페셜 소환수 ‘리리스’를 추가했다. 리리스는 공격형 소환수다. 이용자는 게임재화 없이도 조합 시스템으로 영혼석을 합성해 획득할 수 있다.

단검 시스템을 개편한 ‘성장의 가호’ 시스템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단검 없이도 메인 플레이 콘텐츠인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고 경험치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는 단검이 있어야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다.

2월 1일부터 11일까지는 스페셜 상점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다이아(게임 내 재화)로 스페셜 소환수, 신규 신화 등급 장비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다이아는 구매뿐 아니라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화 등급 무기 및 장비세트 추가 ▶신규 펫 3종(몽몽, 포포, 슈슈) 추가 ▶혈맹 던전 신규 3지역 ‘오렌’ 오픈 ▶바포메트, 에스텔 스킬 개방 ▶찬탈자 코스튬 등을 이번 업데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