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2’가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신년을 맞이해 오는 2월 21일까지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무신의 기름, 신주정자개 등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대박상자 또는 버프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다음으로 모든 필드와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 사냥 시 근,하,신,년 문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문자를 조합해 사자성어를 완성하고 영정갑주, 연성마의, 비단신발 등의 장비 아이템이 랜덤으로 담겨있는 신년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서버별로 문자 조합에 성공한 횟수가 많은 상위 유저들에게는 추가 보상을 선사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신년 이벤트 맵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맵에 등장하는 일반 견야차 사냥 시 더욱 강력한 몬스터인 ‘황금 견야차’가 소환되며 황금 견야차를 처치해 오마환, 뇌력환, 혈옥환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미르의 전설2’에서 무술년을 맞이해 다양한 신년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오는 2월 21일까지 황금 견야차 사냥 및 문자 조합 등의 이벤트를 즐기시고 풍성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2’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우수한 콘텐츠와 손쉬운 조작감, 이용자들의 성향과 요구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