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2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754주소복사

뮤온라인, 파격적 이벤트 선보여...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 '0원' 판매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이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시작했다.

웹젠은 지난 25일 ‘뮤 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기간제 마스터리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를 안내했다. 해당 이벤트는 ‘뮤 온라인’에 접속하는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2월 8일까지 진행된다.

웹젠은 이벤트 기간에 직업별 캐릭터 능력치(스탯)에 맞춘 ‘+11 블러드엔젤 마스터리 장비(7일)’를 0원에 판매한다.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3차 전직을 완료한 400레벨 이상의 캐릭터부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마스터리 장비의 현재 옵션을 랜덤으로 변경해주는 ‘신비의 돌’ 아이템을 활용하면 게이머가 보유한 장비에 혜택이 적용된다. 신비의 돌 사용 시 획득 옵션에 따라 기간제 마스터리 장비가 영구적인 아이템으로 변환되며, 최고 옵션이 나올 확률은 최대 3배까지 높아진다.

이외에도 웹젠은 마스터리 장비에 적용할 수 있는 ‘보너스 옵션’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해당 무기와 세트 방어구에 신비의 돌을 사용하면 각각 ‘모든 스탯 증가’, ‘데미지 감소’ 등의 보너스 옵션이 랜덤으로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2월 7일까지 ‘신비의 돌 랭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비의 돌을 쓸 때마다 제공되는 포인트를 가장 많이 적립한 상위 50명의 게이머에게 ‘+0 소울 방어구 풀세트(올스탯+15 행운)’, ‘+0 홀리엔젤 무기 3옵션 행운’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한편, 올해로 출시 17주년을 맞은 ‘뮤 온라인’은 계속해서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이용자 친화적인 마케팅을 선보여 장수 PC 온라인게임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다.

웹젠 ‘뮤 온라인’의 ‘신비의 마스터리’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뮤 온라인’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