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 신규 지역 ‘태초의 바다 에스페라’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의 세 번째 콘텐츠 ‘태초의 바다 에스페라’는 ‘아케인 리버’의 여섯 번째 신규 지역으로, 모라스 지역의 ‘아직은 때가 아니야’ 퀘스트를 완료한 235레벨 이상 유저부터 입장할 수 있다.          

‘태초의 바다 에스페라’에서는 신규 보스 ‘윌’ 하드 모드가 추가됐다. 거울 세계의 지배자 ‘윌’의 하드 모드는 ‘에스페라’ 퀘스트를 완료한 후 최대 6인의 파티원들과 함께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스 ‘윌’의 ‘소울 및 소울 스킬’과 ‘윌’ 하드 모드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신규 5차 ‘스킬 코어’를 공개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7일까지 게임 내 인공지능 아바타와 전투하는 PvP(Player vs. Player) ‘디스커버리 아레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을 완료하는 유저 랭킹에 따라 ‘인빈시블 블레이드 교환권’, ‘아레나 결계석 의자’ 등을 지급한다.

또한, ‘ARK 슈가타임’, ‘ARK 코인샵 시즌2’, ‘ARK 메가 버닝’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의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