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25일,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월의 마지막 주간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들은 음양사의 다양한 식신과 어혼 조합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PvP 및 PvE 콘텐츠로 이루어졌으며, 이곳에서 새로운 보스와 희귀한 보상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먼저 ‘백귀전’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자동으로 제공되는 6성 식신과 어혼 조합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실력을 겨루는 새로운 형태의 대전(PvP)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백귀전’을 통해 그간 보유하지 못했던 강력한 식신을 체험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어진 식신과 어혼을 자유롭게 조합해 치열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어 지금까지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인근의 지역을 탐색해 퀴즈에 참여하거나 강력한 귀왕 보스에 맞서는 콘텐츠인 ‘봉마지시’에 희귀한 보스 캐릭터에 맞서 최대 300명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는 [집결·BOSS] 가 추가됐다.

최근 밸런스 조정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SSR 식신 ‘시시오’를 위한 콘텐츠와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규 던전인 ‘시시오의 비밀던전’에서 ‘시시오’의 특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소환 확률을 높여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1월의 마지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식신 레벨업 및 각성과 진화를 돕는 ‘식신 육성’ 이벤트와 인기 식신 ‘자목동자’의 특별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2018년에는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와 새로운 보스 등의 추가로, 이용자들께 공략의 재미와 더욱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음양사 for kakao' ‘백귀전’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각종 이벤트 소식은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