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4일 ‘스노우보드’ 코스튬을 공개했다.
 
짜릿한 속도감이 느껴지는 ‘스노우보드’ 코스튬을 구매하면 일정 확률을 통해 ‘2018 로사 간담회’ 특별 코스튬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오늘부터 31일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30분 달성 시 ‘레이드 티켓’ 2개를, 이후 30분을 추가로 기록하면 ‘몬스터 코인’ 5개를 획득 할 수 있다.
 
주말에는 전투 시간에 따라 ‘반지’, ‘팔찌’ 등 여러 종류의 ‘액세서리 상자’를 지급하고, 30일 동안 착용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2월 21일까지 PC방 이용자 대상으로 접속 시간 40분 마다 ‘영구장비 보급’, ‘차원조각’ 1000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PC방 이벤트’도 마련됐다.
 
또한, 전체 이용자의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초대박 메달상자’, ‘유니크 장비보급’, ‘영구용병 패키지’ 등 추가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27일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향후 개발 계획을 발표하는 ‘2018 <로스트사가> 이용자 간담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