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4일부터 새해 맞이 특별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먼저 '에오스' 이용자들은 몬스터 사냥을 통해 ‘E’, ‘O’, ‘S’ 알파벳 조각을 모아 조합함으로써, ‘행운의 물약’, ‘성소의 날개: 백금 1등급’, ‘용맹의 마법 항아리’, ‘강화석’ 등의 아이템 중 하나가 들어있는 ‘행운의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행운의 상자’로 획득한 ‘의문의 편지 봉투’에서 ‘행운의 편지’를 습득할 경우 퀘스트를 통해 ‘새해 대박 상자’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시간의 모래시계 15일’, ‘성소의 날개: 백금 2등급’ 등의 고급 아이템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게임 내 ‘신비한 성소’를 방문해 소원을 빌면 랜덤 버프(이동 속도, 경험치 획득량, 공격력, 방어력 등 증가) 시간이 100% 증가하며, 일일퀘스트 보상으로 ‘프리그의 부활석’, ‘프리미엄 강화 박스’ 등의 혜택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보석 강화 이벤트도 진행돼 5 강 이상 시도 시 필요한 강화석 수량과 강화 실패 시 등급이 하락할 확률이 감소하며, 이그네아 중앙 광장에 등장하는 ‘넘치는 행복의 자이마’ NPC에게서 강화를 시도할 경우 성공 확률이 20% 상승 한다. 
 
이번 이벤트 3종 모두 2월 8일까지 정기 점검 전 까지 실시되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