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8-01-1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668주소복사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구글 프로모션 실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 증정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오는 1월 31일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한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보물지도, 행운단, 인삼 열매, 두 배 경험단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증정되며, 이용자는 옥션, 지마켓, G9에서 구매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카드 번호를 해당 프로모션 페이지에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 스토리를 바탕으로 환상적인 분위기와 방대한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임 내에서 개성 있는 스킬을 지닌 다양한 캐릭터들 역시 고유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이용자들의 스토리 몰입력을 높인다.

이와 함께, 오픈 필드에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파티원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구두쇠 습격, 천계 시련 등을 통해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며, 화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구미호족의 서식지인 청구에서는 요괴사냥, 오늘의 운세 등의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천녀유혼 for kakao’는 최근 홍보모델 선미가 참여한 TV CF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영상 속 선미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모습과 함께 마지막에는 반전 매력의 귀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히트곡 ‘가시나’로 국내 최고의 솔로 가수로 자리 잡은 선미가 ‘천녀유혼 for kakao’의 홍보모델로 발탁되어 화보 및 CF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대중들에게 게임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이용자분들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프로모션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푸짐한 선물도 많이 받아가시고 게임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