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4일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슈퍼업그뤠잇’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 카트마다의 공식 카트 등급과 컬러가 공개되어 유저 본인이 보유한 차량의 공식 등급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일반’, ‘레어’, ‘레전드’, ‘유니크’ 총 4가지 등급으로 구분되며, 등급에 따라 흰색, 보라색, 노란색, 빨간색으로 표시된다. 

이와 함께 세련된 디자인과 ‘코너링’, ‘드리프트’ 강점을 갖춘 최상위 ‘유니크’ 등급의 신규 카트 ‘블랙비틀 9’을 추가했다. 퀘스트 달성 및 럭키 팡 타임 이벤트를 통해 얻은 ‘행운의 초록 용 보석’으로 빙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종 보상으로 ‘블랙비틀 9’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유니크’ 등급 출시 기념 ‘무한 부스터 그랑프리’를 진행하고 그랑프리 1위에게 신규 ‘유니크’ 등급 카트 ‘블랙비틀 9’을 제공, 금, 은, 동메달 등급에 따라 ‘골드 플랜트 상자(1개)’, ‘행운의 초록 용 보석’, ‘코인’ 등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월 1일 점검 전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 ‘골든 파라곤 9’, ‘귀여운 황금무술팬더’ 등 다양한 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