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의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가 28일, SSR 식신 ‘타마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017년 대미를 장식하는 SSR ‘타마모’는 단일 공격 스킬과 광역 공격 스킬 두가지를 보유하고 있는 식신으로, 상대방의 상태에 따라 연속으로 두개의 스킬이 발동되어 대미지를 극대화하는 최강 딜러 식신으로 평가 받는다.

음양사 측은 이번 업데이트에 맞춰 ‘타마모’ 소환 확률업 이벤트와 코스튬 할인 판매도 함께 하며, 오는 2018년 1월 10일까지 가장 아름다운 식신을 선정하는 ‘최강훈녀 인기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탐색과 각성, 어혼 던전 전투에서 획득한 투표권으로 투표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번 투표할 때마다 무작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음양사'는 2017년 8월 출시 이래 매주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해 왔다.

매주 끊임없는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5개월간 총 25종의 새로운 식신을 선보였으며, 서비스 기간 중 최소 2종 이상의 이벤트와 팬아트 공모전 등 이용자들이 게임 내외에서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즐길 거리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장기 흥행의 결과, ‘2017 구글 올해의 대중적인 게임’, ‘2017 G-Rank서울 독창성 부문’ 등에도 선정되며 2017년을 빛낸 모바일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이용자들의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2017년에는 많은 분이 고대해 온 밸런스 패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던전과 게임 모드 등 지금까지 애정을 갖고 성장시켜온 나만의 강력한 식신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끊임없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음양사 for kakao' ‘타마모’ 업데이트 정보와 각종 이벤트 소식 등 자세한 정보는 음양사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