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12-2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87411주소복사

세븐나이츠 '각성 세인' 피규어 출시... 약 24cm 크기로 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영웅 ‘각성 세인’의 피규어를 신규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정식 출시되는 세븐나이츠 ‘각성 세인 피규어’는 약 24cm로 6분의 1 스케일 사이즈로 제작됐다. 특히 게임 상에서 스킬을 활용할 때처럼 역동적인 동작 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피규어는 지난 6월 출시된 ‘아일린 피규어’에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원화의 느낌을 적극 살린 ‘아일린 피규어’는 예약 판매가 시작되고 빠르게 완판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넷마블은 온라인 쇼핑몰사이트 옥션에서 단독으로 12월 26일부터 1월 5일까지 ‘각성 세인 피규어’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인 피규어에는 500 루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옥션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로 300 루비와 각성 세인의 ‘이른 봄 향기 코스튬’을 제공한다.

윤혜영 넷마블 제휴사업팀장은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흥미롭고 새로운 문화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IP를 다각도로 활용해 넷마블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각성 세인 피규어 출시를 기념한 브랜드 기획전도 진행한다. 예약 판매 기간 동안 옥션에서 세븐나이츠 IP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