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에서 크리스마스 기념 ‘데스클로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스토리모드에서 등장하는 ‘데스클로스’를 만난다. 무작위로 등장하는 데스클로스에게 ‘데스클로스의 양말’을 받을 수 있다. ‘데스클로스 양말’에서 ▶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 ▶ 성장 드링크 ▶ 실렌의 작은 축복 파편 등 다양한 아이템 ▶ 크리스마스 전용 장비 제작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크리스마스 전용 장비 제작 재료인 ▶눈꽃/루돌프/데스클로스의 정수 ▶반짝이는 별장식을 모을 수 있다. 획득한 재료를 가지고 대장장 이벨빈에게 찾아가면 전설등급의 크리스마스 장비와 무기를 만들 수 있다. 

이용자들이 크리스마스 장비를 모두 착용하고 스토리모드를 플레이 하면 세트효과를 얻는다.  최대 20%까지 아데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월 7일까지 진행된다.

12월 주말 동안 ‘뽀너스 핫타임’ 이벤트도 참가할 수 있다. 매주 주말(토, 일)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탐험-스토리를 클리어 하면 획득하는 아데나, 영혼석, 영웅/소환수의 경험치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