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0일, 다수의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규 파티 던전 ‘타오르는 성산’이 공개됐다. ‘타오르는 성산’은 5명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퀸 메리’,’샹칼과 즈컬’, ‘파프니르’ 등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쳐 다양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3종의 보스 몬스터 중 두 번째로 만나게 되는 ’샹칼과 즈컬’은 두 개의 몸을 가진 독특한 몬스터로, 두 개의 몸 가운데 영혼을 가진 몸을 공격해야만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에오스'는 10인 공격대 던전 ‘몰락한 상아탑’의 2구역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이 던전에서 보스로 등장하는 ‘듀칸’을 쓰러뜨릴 경우 영웅 등급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듀칸’을 시작으로, 이용자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보다 강한 보스들이 연이어 추가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도전의 탑’에 71층부터 80층이 추가됐다. ‘도전의 탑’은 혼자 참여해 각 층의 수호자를 순차적으로 격파하며 올라가야 하는 탑 형태의 던전으로, 이번에 새로 추가된 71층 이상을 완료하면 적색 및 청색 ‘통찰의 성장석’을 얻을 수 있다. ‘통찰의 성장석’을 모은 이용자는 ‘도전의 탑’ 장비 상점에서 성장형 '통찰의 장비(145레벨)’를 구입할 수 있다.

'에오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8년 1월 17일까지 신규 던전 공략에 1회 이상 성공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리가르드의 성물’ 3개씩을 지급하고 공식 홈페이지에 공략기를 게시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프리미엄 패키지’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1월 24일까지 복귀 이용자들에게 ‘프리미엄 버프 서비스’를 비롯해 ‘개미 핥기 펫 상자’, ‘갈색의 빗자루’ 등의 아이템을 지원한다.

아울러 전국 ‘에오스 PC방’에서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해 '에오스' 이용자들에게 캐릭터를 보다 빠르고 쉽게 성장시킬 수 있는 ‘PC방 전용 아르카나 장비 패키지’를 제공하고, 한 시간 즐길 때 마다 ‘프리미엄 보석 보험 증서’, ‘상급 안정화 촉매제’, ‘매직 에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PC방 이벤트 주화’를 지급한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임 내 ‘이그네아 마을’의 배경이 크리스마스 축제 분위기로 변경됐다. 또 각 대도시에 위치한 ‘눈꽃마을 안내인 도도’ NPC를 통해 ‘포리족 눈꽃 마을’로 이동한 뒤, 각종 퀘스트를 완료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월 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A Lifetime MMORPG’ '에오스' 등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