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12-08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7098주소복사

리니지 레드나이츠, 1주년 기념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8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찬란한 금빛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들은 1월 5일까지 특정 지역(오만의 탑 비밀의 방, 스페셜 던전, 판도라의 비밀상)에서 ‘RED KNIGHTS’ 알파벳을 모으면 ‘신화’ 등급의 무기로 교환할 수 있는 ‘1주년 붉은 무기 정수’를 받을 수 있다.

로비에서 판도라가 주는 비밀상자도 받을 수 있다. 1시간 쿨타임이 적용된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많은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만든 영웅과 소환수의 새로운 코스튬(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장소(오만의탑 비밀의방, 스페셜던전 등)에서 미션을 달성하면 라라, 애슐리, 바슈, 렌의 화려한 연회복 코스튬을 받을 수 있다. 소환수 ‘나이트발드’, ‘루디엘’, ‘데포로쥬’, ‘미노스’의 신규 코스튬도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서비스 1년간의 다양한 기록들을 공개했다. ▶아덴 왕국의 인구수(게임 플레이 이용자 수)는 약 160만명 ▶리니지 레드나이츠의 화폐 단위인 아데나는 12조 ▶이용자들의 스토리 탐방 횟수는 7억 회 ▶단검 사용 개수 120억 개에 달했다. ▶이용자들이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소환수는 ‘장로’ ‘아린’ ‘디안느’ 순이며 ▶서비스 기간 가장 많이 사용된 영웅은 ‘애슐리’ ‘바슈’ ‘라라’ 순으로 나타났다.

이용자들은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한 영웅 ‘라라’의 축하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신나는 음악에 맞춰 라라와 소환수, 펫이 함께 춤을 추는 영상이다. 

한편 리니지 레드나이츠는 구글 플레이 ‘피처드(추천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8일 ‘굿바이 2017! 올 연말에 함께 하고픈 게임(PC/모바일) 47개를 선정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