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는 자사의 대표작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HD 모바일 게임 ‘MOBIUS FINAL FANTASY’에 ‘FINAL FANTASY VII REMAKE’ (이하 FFⅦ REMAKE)’의 콜라보레이션을 2일부터 재개한다고 밝혔다. 

FFⅦ REMAKE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2월에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다시 한번 클라우드를 만나고 싶어 하는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클라우드 스트라이프’를 얼티미트 히어로 라인업에 추가한다.

이 카드를 소유하면 강력한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으며 20%의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보다 신속한 레벨업이 가능하다.

‘MOBIUS FINAL FANTASY’에서는 신규&복귀자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로그인 때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총 16회 로그인 달성 시 소환 티켓 14장, 그로우스타 2장을 지급 받게 된다.

또한, 오는 20일까지 신규유저와 복귀유저를 집계해 최종 인원수에 따라 최대 8일동안 하루에 한번씩 카드 한 장을 무료로 뽑을 수 있으며, 모든 유저에게 미획득 카드를 소환할 수 있는 특별 대소환권을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신규 및 복귀유저에게는 뫼비우스 선물상자와 마석 1000개를 제공하며, 기존 유저들에게는 어빌리티 티켓 50장을 선물해 모든 유저에게 보답할 계획이다.  

‘MOBIUS FINAL FANTASY’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