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12-01 12:31:16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7023주소복사

웹젠, '나이트 온라인' PC방 프로모션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가맹 PC방에서 PC 온라인게임 ‘나이트 온라인’의 PC방 퍼블리싱 서비스를 지원한다.

웹젠은 지난달 30일부터 엠게임(대표 권이형)과 ‘나이트 온라인’의 PC방 사업 제휴를 맺고 전국 1만여 개 웹젠 가맹 PC방에서 제휴 서비스를 시작했다. PC MMORPG ‘나이트 온라인’은 2002년 게임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까지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나이트 온라인은 ‘엘모라드’와 ‘카루스’라는 두 제국으로 나누어 펼치는 끊임없는 대규모 전쟁과 대립이 핵심 재미로 꼽히는 전쟁게임이다. 또한 출시 당시에는 생소했던 ‘파티 플레이’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며 국내 온라인게임의 한 획을 긋기도 했다.

게이머들은 나이트 온라인에서 다른 이용자와 함께 협동하고 경쟁하는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두 국가의 국왕으로 선출되어 게임 내 여러 직위를 직접 임명하고, 구성원들을 위한 이벤트와 포상을 시행하는 등의 특권도 누릴 수 있다.

이번 제휴로 웹젠 PC방에서 나이트 온라인을 즐기는 게임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웹젠 가맹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20%, 아이템 획득 확률이 30% 상승해 더욱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하루에 2시간 동안 캐릭터의 특정 능력치를 높여주는 엠블럼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게이머들의 접속시간이 1, 2, 3시간을 경과할 때마다 경험치 부스터 효과를 적용해 최대 15% 상승한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웹젠 PC방은 현재 전국 1만여 개 PC방 가맹점의 영업망을 바탕으로 MMORPG, FPS, RTS 등의 게임 장르를 포함하여 총 30개의 게임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국내외 주요 게임업체들과 PC방 제휴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웹젠의 PC방 퍼블리싱 사업 또는 서비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