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11-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6885주소복사

스토리 모바일RPG ‘아홉번째 하늘’ 사전예약 20만명 돌파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엑스브레이크가 개발한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의 사전 예약자 수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7일 국내 정식 서비스 명을 아홉번째 하늘로 명하고 사전 예약 서비스를 진행한 아홉번째 하늘은 사전 예약 페이지에 최덕희, 정재헌, 이명희, 김헌심 등 초호화 성우진들의 캐릭터 목소리와 함께  유명 일러스트 및 웹툰 작가들의 축전 일러스트를 공개하며 조용한 인기몰이를 계속하고 있다.

특히 플레이위드는 국내 실정에 맞게 한글음성 등 완벽한 한글화 작업을 통해 12월 중 국내 정식 출시 서비스 예정이다.

나만의 스토리 모바일 RPG ‘아홉번째 하늘’은 50여종 이상의 매력적이고 다양한 일러스트 캐릭터와 함께 2D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를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동서양의 판타지와 현대적 요소를 섞어 만든 독창적인 세계관과 함께 스토리 기반으로 전개되는 모바일 게임으로 한 편의 판타지 소설을 보는 듯한 재미를 배가시켜 준다. 

중국에서 지난 11월 14일 출시된 아홉번째 하늘(중국명 : 창람경계)은 현재 중국 애플 마켓에서 현재 매출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에만 약 백만명(1,023,115명)이 몰리는 등 인기 타이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세계 최초 버추얼 AI 유튜버인 ‘키즈나 아이’와 콜라보 작업을 통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면 국내 출시도 준비 작업 중이다. 또한 오프닝 영상 주제곡 또한 유명 우타이테인 하나땅이 녹음했으며, 유명 서브 컬처 피아노 연주가인 미라시가가 직접 작사,작곡을 통해 오프닝 주제곡을 부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부장은 “아홉번째 하늘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으며 20만 사전 예약자 수를 달성했으며, 중국 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 출시되기 전까지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홉번째 하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