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11-21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6884주소복사

‘모두의마블’ 홈플러스 제휴 이벤트 실시... 다이아 100개 추가 지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모두의마블'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6월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모두의마블-홈플러스’ 제휴이벤트는 전국 36개점에서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본인 소지 핸드폰 '모두의마블' 에 접속해 인증하면 게임의 대표 캐릭터인 데니스 풍선 등의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또, 매장 내 마련된 ‘모두의마블’ 현장 이벤트 존에서 ‘주사위’를 던져 상품을 지급하는 ‘모두의마블 보드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현장 이벤트의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지점마다 상이하다.

이외 게임 내 홈플러스 쿠폰 이벤트 창에 쿠폰을 입력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게임재화) 100개도 지급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많이 이용자들이 지난 6월에 진행된 홈플러스와의 제휴 이벤트에 관심을 보내주셔서 다시 한 번 진행하게 됐다”며 “다시 한 번 가족, 지인들과 함께 나들이도 즐기고 '모두의마블'이 드리는 사은품과 재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로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게임 및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카페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