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7-11-09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6774주소복사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뉴 트릴로지 시대 업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캐릭터 12종을 추가하는 뉴 트릴로지 시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스타워즈 뉴 트릴로지 속 주요 캐릭터인 ‘레이’, ‘카일로 렌’ 등이 리더 캐릭터로 추가된다. 이와 함께 저항군에서는 밀레니엄 팔콘, 저항군 트루퍼, 저항군 척탄병, 저항군 위생병, T-70 엑스-윙이, 퍼스트 오더 진영에서는 퍼스트 오더 스톰 트루퍼, 퍼스트 오더 진압병, 퍼스트 오더 화염방사병, 퍼스트 오더 SF 타이 파이터 등 12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됐다. 뉴 트릴로지에서 등장하는 테마의 맵인 ‘디콰’의 모습도 1대1 그리고 2대2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변화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특히 새로운 모드 ‘전술 훈련’이 추가된 점이 눈에 띈다. PvE 방식으로 진행되는 전술 훈련에서는 다양한 보상과 함께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의 플레이 방식을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게임에 익숙해질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유저끼리 대전하는 PvP와는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할 예정이다.

또한 2대2 매칭 시 라이트 사이드 진영과 다크 사이드 진영만이 매칭을 할 수 있었던 기존 매칭 환경과 달리, 진영에 상관없는 매칭을 지원하면서 더 빠른 매칭과 다양한 전투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랭킹전 승리와 패배 시 획득 등급 포인트를 조정해 성장 과정의 매칭 밸런스를 강화했다. 

넷마블게임즈 오병진 본부장은 “이번 뉴 트릴로지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워즈: 포스아레나’에 ‘레이’와 ‘카일로 렌’ 등 뉴 트릴로지 시대의 대표 캐릭터들을 추가했다”며 “뉴 트릴로지 테마에 걸맞는 12개의 신규 캐릭터와 새로운 맵을 통해서 이용자들이 또 다른 재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9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특히 스타워즈 뉴 트릴로지 3부작의 두 번째인 스타워즈 에피소드8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어 관심을 불러모은다. 향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맵, 캐릭터, 유닛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스타워즈: 포스 아레나’ 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