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Diablo®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Diablo® III: Reaper of Souls™, 이하 영혼을 거두는 자)에 보물 고블린이 짝을 지어 등장하는 ‘더블 보물 고블린 소환 이벤트’가 11월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더블 보물 고블린 소환 이벤트는 지난 10월 26일 적용된 패치 2.6.1을 통해 변경된 기술, 아이템, 모험 모드 등을 포함한 여러 가지 요소들을 플레이어들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11월 9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보물 고블린이 짝으로 등장하여 플레이어들에게 한층 더 푸짐해진 선물 보따리를 통해 더 많은 보석, 핏빛 파편, 전설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 이번 이벤트는 도둑 신단, 균열 내의 고블린 무리, 그리고 탐욕의 보물창고에서 등장하는 보물 고블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더블 보물 고블린 소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디아블로 공식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2년 5월 출시된 디아블로 III는 출시 후 24시간 동안 전 세계적으로 350만 장 이상 판매되어 역대 최단시간 최다판매 기록을 경신했다. 이어 2014년 3월 출시된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역시 출시 1주일 만에 전 세계적으로 270만장 이상 판매되며 ‘디아블로’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시킨 바 있다. 지난 2017년 6월에는 강령술사의 귀환 팩이 출시돼 신규 영웅 강령술사가 게임에 추가되었다.

디아블로 III와 그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그리고 강령술사의 귀환 팩은 Windows®와 Mac®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에서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