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생중계 통한 새 업데이트 발표

블리자드는 월드오브워크래프트(WoW, 와우) 국내 팬들이 함께 블리즈컨 개막식 및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행사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밤의 축제'를 지난 3일부터 4일 새벽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드래곤시티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모집된 600명의 와우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다양한 즐길거리를 선보였다. 행사장에는 샌드위치, 커피 등 밤을 같이 새울 와우저들의 허기를 달랠 음식들이 계속해서 제공됐다.

또한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미니스토어가 마련됐고, 전문 코스플레이어들과 'WoW' 관련 대형 장식품, 인형 등 게임 콘텐츠들이 현실세계에서 와우저들을 반겨 높은 몰입도를 선사했다.

특히 'WoW'를 사랑하는 토니안, 유민상, 최현석이 참석했고 실바나스, 안두인 린, 일리단을 연기한 엄현정, 엄상현, 민용식 성우가 무대 행사를 이어가 자리를 빛냈다. 

이와 함께 각종 현장 이벤트와 블리자드 게임 관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미니스토어가 마련돼 각양각색 제품들을 선보였다. 특히 블리즈컨 개막식 생중계에서 블리자드 게임들의 업데이트 소식은 물론 개발자 패널에서는 WoW의 새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 와우저들의 뜨거운 사랑을 보답했다.

▲와우저들을 맞이한 귀환석

▲항상 풍성함을 자랑하는 블리자드 미니스토어

▲GM 애장품을 판매해 기부를 통해 좋은 곳에 쓰인다

▲스톰 윈드 배경에서 투랄리온, 바리안, 알레리아 코스프레!

▲최현석, 토니 안, 유민상은 토크쇼를 통해 와우저 인증을 이어갔다

▲일리단, 실바나스, 안두인 린 목소리 연기한 민응식, 엄현정, 엄상현 성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