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플레이(9SPLAY)는 ‘우리동네 야구단’의 사전예약 신청자 30만 돌파를 기념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리동네 야구단’은 아기자기함으로 중무장한 캐릭터와 간단하고 편리한 조작과 거부감 없는 깜찍한 그래픽 등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하반기 스포츠 장르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또한 짧은 여가 시간에 틈틈이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는 최근 MMORPG에 피로도를 느낀 유저들에게 강하게 어필하며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나이스플레이는 ‘우리동네 야구단’의 사전예약 30만 돌파를 기념해 날개 야구모자, 왕관 유니폼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게임을 다운로드 한 모든 유저에게 제공할 방침이다.

여기에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1천명, 2천명, 5천명 달성 시 야수 강화 세트, 레드 뽑기 쿠폰, 주사위카드 6장 세트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우리동네 야구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재 사전예약 신청은 인천/경기지역이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그 뒤를 이어 서울과 부산지역의 신청자 수가 빠르게 상승하며 바짝 추격하는 등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