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31일 신규 콘텐츠 ‘햄버거 푸드 트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한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약 4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된 콘텐츠가 강점이다.
 
미국의 전통 대표 음식 ‘햄버거’를 소재로 새롭게 추가된 ‘햄버거 푸드 트럭’은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 미션 완료 후 누적 별 점수 또는 일부 게임머니를 사용해 오픈이 가능하다.
 
‘햄버거 푸드 트럭’에서는 기본 재료인 고기 패티에 양배추, 베이컨 등 7가지 신선한 재료를 추가해 다양한 종류의 햄버거를 제작할 수 있다.
 
이외에도 각종 소스와 감자튀김, 탄산음료 등 서브 메뉴를 통해 실제로 햄버거 푸드 트럭을 운영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마이리틀셰프'에서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11월 12일까지 일반모드 스테이지 100회 달성 시 젬 10개와 10만 코니를 선물하고, 뷰티샵을 통해 기간 한정 할로윈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