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6일 넥슨레드(대표 김대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AxE(액스)’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연합’과 ‘제국’ 진영 구분 없이 길드 간 대전을 펼칠 수 있는 ‘길드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 두 차례 진행되는 ‘길드전’은 ‘길드전 전투지역’ 내 거점을 점령하여 목표 점수를 먼저 달성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길드전 승패와 시즌별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샌디움 장신구’ 2종을 추가하고 신규 서버 ‘렌시아’를 오픈했다. ‘렌시아’ 서버는 그랜드 오픈 이후 처음 추가된 서버로, 오픈을 기념해 11월 8일까지 캐릭터를 생성하면 ‘궁극 방어구’를 지급하고, 특정 레벨 달성 시 ‘전설 장신구’, ‘골드’, ‘궁극 방어구’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11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 밖에도, 29일 첫 ‘길드전’을 시작으로 11월 8일까지 ‘길드전’ 누적 플레이 횟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고, ‘길드전’ 진행 시 ‘온타임 보상’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11월 9일까지 게임 접속 시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골드’, ‘루비’, ‘영웅 장신구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