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위메이드아이오(대표 장현국)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대규모 GvG 콘텐츠 ‘거점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거점전은 각 길드의 대표로 선발된 기사단들이 하카나스 직할령 내 세 개의 거점을 점령하고 탈환하는 방식의 GvG(Guild vs Guild, 길드 간 전투) 콘텐츠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전투가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선정된 30개의 길드를 대상으로 서버당 최대 300명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이카루스’는 오는 11월 29일까지 약 한 달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거점전이 진행되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10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거점전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명력 회복 아이템 ‘구급 붕대’ 및 버프 아이템 ‘반짝반짝 군번줄’이 담긴 기사단의 보급품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거점전에 참여만 해도 상급 아이템 획득률 및 모든 공격력 등이 증가하는 ‘이상한 주사기’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서버별 총 점령 횟수가 가장 높은 상위 3개의 길드에게는 1위부터 3위까지 각각 다른 비율의 버프 효과를 지닌 최상급 기사단의 브로치를 선사하며, 거점전에 참여한 모든 길드에게도 기본 등급의 기사단의 브로치를 제공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최대 300명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대규모 GvG 콘텐츠 ‘거점전’을 통해 짜릿한 승리의 영광을 선사한다”라며, “명예로운 승리의 보상과 더불어 거점전에 참여만 해도 획득할 수 있는 각종 혜택들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MMORPG ‘이카루스’ 거점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