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대표이사 양쑈우/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8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의 출시를 기념해 인기 BJ와 함께하는 시청자 실시간 소통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시청자 실시간 소통의 첫 방송은 오는 19일 새벽 1시 30분부터 약 2시간 동안 2015년 아프리카TV BJ 방송 대상을 수상한 ‘BJ 로이조’가 다양한 컨텐츠와 예능 소재를 가지고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1일(토) 오후 6시 30분 진행되는 방송에는 1세대 게임 방송 BJ로서 현재 트위치TV의 대표적 종합 게임 스트리머인 ‘BJ 우왁굳’이, 오는 26일(목) 오후 10시에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다양한 게임을 소개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BJ 마이콜’이 생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방송에 참여하는 인기 BJ들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을 직접 플레이하며 게임을 소개하고 유저들과의 실시간 소통을 통해 게임의 세부 컨텐츠 및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인기 BJ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시청 후 가장 호응이 좋은 BJ에게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700다이아, 30만 골드를 지급한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은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프엘모바일은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인기 BJ 투표 이벤트 외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