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이하 검과마법)’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6월 출시된 '검과마법'은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유저간 커뮤니티를 강조한 PC급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판타지풍의 3D 그래픽을 중심으로 3대3 PVP, 10대10 전장, 대규모 영지전 등 유저간 대결 요소를 차별화 된 시스템이 특징이다.

룽투코리아는 27일부터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검과마법' 인게임 혜택을 증정하는 황금연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검과마법' 출시 이후 선보였던 의상 중 큰 인기를 모았던 고양이, 바캉스, 산타 의상 등을 비롯한 총 13종의 의상을 다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오는 10월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보석, 강화석, 희귀 3레벨 문양 등의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연속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우리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추석 기념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이는 일반 필드에서 랜덤하게 드랍되는 '송편'과 '산적'을 획득해 인게임 아이템 (4레벨 보석, 탈 것 강화석, 각종 의상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그 외에도, 오는 29일부터 내달 9일까지 연휴 맞이 덕담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목표 달성 갯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 '즐거운 추석 연휴 모두모두 행복하세요' 를 실시한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검과마법'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담긴 시즌 이벤트를 선보인다"며, "기존에 획득하기 어려웠던 희귀 아이템을 얻어 캐릭터를 폭풍 성장시킬 수 있는 기회로 '검과마법'과 함께 풍성하고도 즐거운 연휴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 및 이벤트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