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7(이하 컴프야2017)'에서 양준혁 야구재단이 운영하는 멘토리 유소년 야구단 후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컴프야 2017의 사회공헌 이벤트는 미래 세대의 가치를 높이는 컴투스 ‘미래희망더하기’ 사회공헌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양준혁 야구재단이 운영하는 멘토리 유소년 야구단의 유니폼 및 장비 등을 지원하게 된다.

컴투스는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후원 이벤트 기간 동안 ‘컴프야 2017’의 모든 이용자들이 안타, 홈런, 삼진 등의 게임 내 도전 과제를 1,000만개 달성 하면 멘토리 청소년 야구단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컴프야2017'에 접속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적 달성 과제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등급 증가량 재분배권, 구단 선택팩 등 다채롭고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컴프야2017'은 국내 대표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4월 출시 이후 '컴프야' 시리즈의 기존 팬들과 신규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양대 마켓 스포츠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양준혁 야구재단이 운영하는 멘토리 야구단은 저소득 계층 및 다문화, 탈북민 등 취약계층 아이들에게 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한 자존감 향상 및 나아가 야구선수로서의 성장을 적극 지원 중이다. 

컴투스는 앞으로도 미래 세대의 성장을 돕고 희망을 후원하는 다양한 공헌사업을 진행하며 사회 발전에 동참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