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이 13일 신규 캐릭터 야수왕과 신규 맵, 몬스터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0년 호법승(현장) 캐릭터 추가 이후 7년 만에 선보이는 신규 캐릭터 야수왕은 맹수 모습으로 변신 무공을 구사하는 새로운 성향의 캐릭터로 신규 맵 천년 나무의 숲에서 성장을 시작한다.

무기에 따른 클래스 별 다른 무공을 펼치는 기존 캐릭터에 반해, 야수왕은 강인한 체력과 기민함을 바탕으로 호랑이, 늑대, 까마귀, 곰, 뱀, 여우 등으로 외형을 변신시키며 무공을 펼친다. 

또, 변신한 맹수 특징에 맞게 공격, 방어, 공격 속도 상승과 은신 등 고유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야수왕 전용 지역 천년 나무의 숲과 2레벨부터 99레벨까지 총 24종의 몬스터도 새롭게 등장한다.

험준한 산세의 천년 나무의 숲 지역은 야수왕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으며 남향과 북향 두 개의 지역에서 전용 퀘스트와 새롭게 추가된 곤충형과 인간형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은 이번 야수왕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월 1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야수왕 캐릭터로 접속하면 15분 마다 획득할 수 있는 ‘야수의 가죽 전표’ 아이템으로 경험치, 체력, 기력 등을 상승시키는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그 밖에 같은 기간 야수왕 캐릭터 중 높은 레벨을 달성한 유저 45명에게 무기나 강화 패키지 등을 제공하고, 야수왕 업데이트에 대한 응원이나 건의사항을 댓글로 달면 게임아이템을 선물한다. 

‘영웅 온라인’ 개발실 유기명실장은 “호법승 이후 7년 간의 침묵을 깨고 선보인 야수왕은 맹수의 형상을 묘사한 무공을 지닌 캐릭터로, 기존 병장기를 기본으로 하는 캐릭터에서 벗어난 새로운 개념의 캐릭터다”라며,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한 퀘스트와 신규 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으니 많이 즐기시길 바라며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에도 귀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