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 '유나의 옷장 for kakao(이하 유나의 옷장)'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나의 옷장'은 순정 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애틋하고 두근거리는 연애 스토리를 바탕으로 코디 결과와 선택지에 따라 각기 다른 방향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연애 스타일링 게임이다. 수 천 가지의 남/여 캐릭터 의상을 비롯해 이용자가 직접 옷을 제작하는 ‘디자이너’, 스타일링 PVP ‘코디 대결’, 최고의 코디를 선발하는 ‘코스튬 파티’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사전예약은 10월 17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카카오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플레로게임즈는 사전예약에 참여자에게 ‘300쥬얼’, ‘30별’, ‘2만 골드’를 비롯해 특별 의상 ‘꿈의 웨딩 세트’를 제공하고, 사전예약 친구 추천(1명 이상)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100쥬얼’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플레로게임즈 강일모 이사는 “정식 서비스 버전에는 시범 테스트 때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콘텐츠들이 추가 될 예정이다”라며, “한층 풍성해질 '유나의 옷장'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 이번 사전예약에 꼭 참여하시어 저희가 준비한 선물들과 함께 게임을 시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여성향 게임의 명가 플레로게임즈가 퍼블리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유나의 옷장'은 10월 중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