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17-09-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6160주소복사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에피소드 추가 등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7일 자사 인기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의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챕터2 엑스트라 에피소드: 아르카나’를 비롯해 2017년 하반기 업데이트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새로운 레이드 전투 보스 ‘아르카나’, 각 계정 내 최고레벨 캐릭터를 모아 원정단을 만들고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파르홀른 원정단’, ‘아인라허’ 전투 및 관련 업적 추가, 길드 개선, ‘오브젝트 시스템’, 새로운 ‘모험친구’와 일본 인기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컬래버레이션 아바타 및 감정표현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풍성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90레벨 이상 유저 전원에게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전용 강화석’ 등이 들어있는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투쟁의 탑’ 완료 시 ‘투쟁의 조각 1단계’ 아이템 획득 확률 상승 및 ‘포장된 프리미엄 강화의 룬’ 획득 기회 등을 제공하고,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루미나리 던전’에 입장 가능한 ‘루미나리 던전 입장 티켓’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