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지닷컴은 글로벌 모바일 전략 게임 ‘로드 모바일’의 홍보 모델 권혁수가 더빙한 두 번째 시네마틱 TV CF 연맹편을 26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로드 모바일’의 영웅 웨슬리가 등장, 악당 쉐인에게 공격 당하자 블랙 크로우와 연맹을 맺어 몰려오는 적을 함께 무찔러 나가는 스토리로 연맹의 끈끈한 결속력을 표현했다.

또한 누구나 알고 있는 동화 백설공주의 주요 스토리를 차용하여 ‘로드 모바일’의 영웅들로 익살스럽게 표현, 먹짱 권혁수의 목소리는 영상의 몰입도를 더했다.

아이지지닷컴은 TV CF 연맹편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이번 CF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쿨 마스터 뉴 에이어티 플라이어 선풍기’, ‘비츠 바이 닥터드레 헤드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오는 31일(목)까지 ‘버닝남’ 권혁수와 함께한 ‘로드 모바일’의 광고를 인증샷과 함께 페이스북에 댓글을 입력하면 참여 인원에 따라 최대 1,500개의 수정을 제공한다.  

‘로드 모바일’은 나만의 왕국을 건설해 적으로부터 지켜내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탄탄한 게임성과 차별화된 콘텐츠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글로벌 6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대작임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신규 왕국 ‘176 Cruvell’을 추가로 오픈하는 등 보다 나은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운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로드 모바일’의 이벤트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