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가 21일 2차 CBT(비공개 테스트) 예고 페이지를 오픈했다.

예고 페이지에서는 2차 CBT의 핵심 콘텐츠인 ‘항해’를 상징하는, 항구에 정박한 거대한 범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25일으로 예정된 2차 CBT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일정도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6월 말부터 홈페이지 내 ‘리샤의 편지’를 통해 2차 CBT의 주요 콘텐츠에 대한 소개를 진행한바 있으며, 이번 2차 CBT 예고 페이지 오픈은 1차 CBT 이후 로스트아크를 기다려온 유저들에게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아크의 2차 CBT에서는 유저들이 탐험할 수 있는 지역을 대폭 확대한 것은 물론 신규 클래스, 새로운 대륙과 스토리, 항해 등 게임의 전반적인 부분에 대한 대대적인 테스트가 진행된다. 또한, 1차 CBT 당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개선된 사항들도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우선 그 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2차 CBT를 통해서 많은 유저 분들의 피드백을 받아 더 나은 게임,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번 2차 테스트는 로스트아크의 방대한 세계관과 MMORPG로서의 확장성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한 만큼 향후 진행될 테스터 모집에 많은 신청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로스트아크의 2차 CBT를 상징하는 항구의 모습은 예고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