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7-08-03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5768주소복사

온라인 FPS '타이탄폴 온라인', CBT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넥슨(대표 박지원)은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 및 리스폰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제휴를 맺고 개발 중인 온라인 FPS게임 ‘타이탄폴™ 온라인(Titanfall™ Online)’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Beta Test, CBT) 참가자를 8월 23일까지 모집한다.

넥슨은 통해 8월 24일부터 9월 13일까지 3주간 진행하는 이번 테스트는 24시간 서버를 오픈하고, 매주 패치를 진행하는 등 실제 라이브 서비스와 유사한 환경에서 서비스 안정성 점검 및 콘텐츠에 대한 유저 피드백을 확인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로 원작에 없는 신규 파일럿을 최초 공개하고, ‘최후의 타이탄’, ‘팀 데스매치’, ‘폭파미션’ 등 다양한 게임모드와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23일까지 별도의 사양 체크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하여 많은 이용자들의 반응을 살펴 볼 예정이다. 

기존 ‘프론티어 테스트’ 참여 유저와 ‘테크니컬 테스트’에 참여했던 3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는 ‘리딩 파일럿’으로 선정돼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존 테스트 참여 인원 외에도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을 3회 이상 완수하거나 ‘5세대’ 이상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한다. 

넥슨은 ‘리딩 파일럿’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지속해서 추가할 예정이며, 테스트 기간 중 ‘주간 지령’ 달성 횟수나 특정 레벨(세대) 등 자격 조건을 충족한 유저에게 ‘리딩 파일럿 라이선스’를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8월 9일까지 테스터 사전등록에 참여한 인원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0만 원(1명)’과 ‘넥슨캐시 1만 원(10명)’을 선물한다.

또한,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에서 ‘타이탄폴™ 온라인’을 공식 친구로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 플레이 포인트 5만원’ 등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고, ‘넥슨플레이’를 통해 테스터 사전등록 후 테스트 기간 주말에 게임에 접속 시 넥슨플레이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도 테스터 사전등록 신청을 완료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최대 5만 원까지 지급하는 ‘사전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이탄폴™ 온라인’ CBT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탄폴™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