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야구게임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에서 신규 모드 ‘Today’s Allstar(투데이즈 올스타)’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Today’s Allstar’는 이용자가 보유한 타자 중 1명을 선택해 2017 프로야구 올스타팀에 소속시켜 1인 플레이 모드로 진행하는 신개념 모드다. 이용자가 선택한 타자는 2017 프로야구 올스타팀에서 타격뿐만 아니라 직접 주자가 되어 도루, 주루 플레이까지 수동으로 가능하다.

또한 매일 이용자가 직접 미션을 설정하고, 달성한 미션 난이도에 따라 보상 획득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Today’s Allstar’ 모드는 국내 모바일 야구 게임 중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방식으로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2017 프로야구 하반기 승부를 예측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일 펼쳐지는 프로야구 5경기의 승부를 예측하면 누적 경기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랭킹도 산정해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진짜야구 슬러거 for kakao’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으며, 신규 모드 ‘Today’s Allstar’ 업데이트 및 승부 예측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공식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