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7-07-1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5530주소복사

도미네이션즈, 연합 전선 업데이트로 길드 콘텐츠 강화

넥슨(대표 박지원)은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에 12일 다양한 길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연합 전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월드 워’ 전투를 통해 ‘길드 경험치(AXP)’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파괴한 적 기지의 시대가 높고 ‘월드 워’ 전투의 규모가 클 수록 더 많은 ‘길드 경험치’ 획득이 가능하며, ‘월드 워’ 최종 승리 시 보너스 ‘길드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획득한 ‘길드 경험치’에 따라 ‘길드 레벨’이 상승한다. ‘길드 레벨’은 총 10레벨로, 각 레벨 도달 시 ‘글로벌 시대 자동 업그레이드’, ‘공격력 10% 증가’, ‘기부 병력 비용의 25% 환급’ 등 다양한 ‘길드 특전’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4월 선보였던 길드 연습 매치 기능인 ‘길드 친선전’도 다시 오픈한다. ‘길드 친선전’은 길드원들을 상대로 자원의 소모 없이 마음껏 전투 훈련을 할 수 있는 콘텐츠로, 가장 강한 ‘영웅’을 소환할 수 있어 실전과 같은 연습이 가능하다.

또 ‘길드 재화’로 ‘루비’를 추가해 그 동안 ‘크라운’과 ‘골드’로만 구매 가능했던 ‘길드 아이템’을 ‘루비’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병력 최대치’를 높이고 주위를 치유하는 기능을 가진 신규 콘텐츠 ‘지원 헬리콥터’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 ‘원자력 시대’ 내 ‘신규 특별 유닛’을 추가하고, ‘저격수타워’, ‘대사관’ 등 콘텐츠 레벨을 상향했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역사’를 소재로 한국, 로마, 독일 등 여덟 개의 문명 중 하나를 선택해 ‘석기 시대’부터 ‘원자력 시대’까지 문명을 발전시켜 나가는 전략 게임이다.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현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천 2백만 건 이상을 돌파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미네이션즈’ ‘연합 전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도미네이션즈’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