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심시티 빌드잇(SimCity™ BuildIt)’ 이 클럽 챌린지 및 럭셔리 해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착장’, ‘요트 클럽’, ‘오션 빌라’, ‘비치 리조트’ 등 다양한 건물이 3주에 걸쳐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자신의 선착장을 재 건설하고 다양한 럭셔리 건물을 지어 여름 경치를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해변을 조성할 수 있게 됐다. 럭셔리 해변 건물은 7월 12일부터 획득할 수 있다.

럭셔리 해변 업데이트는 7월 12일부터 시작하여 3주에 걸쳐 진행된다. 업데이트 1주차에는 유저들이 한가로이 거닐 수 있는 ‘선착장’과 심들이 모일 수 있는 멋진 해변가 ‘요트 클럽’을 건설할 수 있다. 해변 확장 및 건물 건설은 레벨 15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후 공개되는 2주차에는 심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보트 하우스’, ‘럭셔리 비치하우스’, ‘오션 빌라’ 를 지을 수 있는 ‘말리부 홈즈’가 업데이트 된다. 마지막 3주차에는 ‘세일링 클럽’과 ‘뱃사람의 수호신’이 오픈된다.

한편, 7월 19일부터 8주간 ‘시장 콘테스트 시즌 5’가 진행된다. ‘심시티 빌드잇’ 의 모든 유저들은 가장 하위 리그인 ‘동네 리그’에서 시작하며 참여만 하여도 ‘파라다이스 아일랜드 리조트’를 보상으로 받는다. 건물 업그레이드, 특정 재료 수집, 재난 일으키기 등 과제를 수행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5일 간 진행되는 주간 콘테스트에서 특정 순위 이상을 달성하면 다음 리그로 승격할 수 있다. 총 6개로 구성 된 각 리그에 도달할 때 마다 즉시 해당 리그의 건물을 지급 받을 수 있으며 ‘고급 리조트’부터 ‘럭셔리 유람선’까지 얻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장 콘테스트와 함께 주간 이벤트로 진행되는 클럽 챌린지는 혼자가 아닌 클럽 멤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시장 콘테스트에 참여하여 얻은 포인트를 누적하여 매주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업데이트가 적용된 ‘심시티 빌드잇’은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 데이터를 활용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면 네트워크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으며, 어플리케이션 내에는 구매요금이 발생하는 상품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