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휘권 기자 (khk@playforum.net) I2017-07-07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5471주소복사

4:33, 트랜스 스튜디오의 액션 모바일게임 '트리플S' 퍼블리싱 계약 체결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박영호, 이하 4:33)은 트랜스 스튜디오(대표 장호준)와 액션 모바일게임 ‘트리플 S’의 전세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2015년 설립된 개발사 트랜스 스튜디오가 처녀작으로 개발중인 ‘트리플 S’는 화면이 좌우로 움직이는 방식의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이다. 
 
‘트리플 S’는 실시간으로 4명이 함께 하는 게임방식을 기본으로, 쉬운 조작과 시원한 콤보 액션 등이 특징이다. 또, 게임내 커뮤니티 공간인 마을을 통해 이용자간 소통과 거래 등이 가능하며, 매력적인 2D 원화로 제작된다. 
 
트랜스 스튜디오는 ‘던전앤파이터’의 개발 수석과 ‘크로노블레이드’ 개발사 엔웨이(nWay)에서 부사장을 역임한 장호준 대표와 네오플에서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의 서버 프로그램을 맡았던 이신일 개발이사를 중심으로 횡스크롤 액션 게임 경험이 풍부한 개발자들이 참여해 설립했다. 
 
4:33 박영호 대표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다양한 장르의 실시간 대전게임들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며, “’트리플 S’가 가진 대결성과 액션성 등 게임 장점이 글로벌 시장에서도 통할 것으로 기대돼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트랜스 스튜디오 장호준 대표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 가진 시원한 타격감과 실시간 전투의 재미를 모바일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하고, “4:33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흥행작을 만들어 보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트리플 S’는 올 하반기 테스트를 거쳐, 연내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